2019 동동동 문화놀이터와 함께한 아트컴퍼니 행복자의 Original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2019-12-10

 

 2019 동동동 문화놀이터와 함께한 아트컴퍼니 행복자의 Original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가​ 11월 27일 구로구 육아종합지원센터 투어를 마지막으로 전국 순회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문화가 있는 날 ‘동동동 문화놀이터’는 전국 영유아 시설을 대상으로 문화가 있는 날 찾아가는 문화예술 및 예술체험 지원 사업입니다.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적 표현과 감상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미래의 문화예술 시민으로 성장이라는 ‘동동동 문화놀이터’의 목표는 예술을 통한 충분한 기쁨과 만족의 삶이 인간 누구에게나 누려지길 바라는 행복자의 마음과도 같습니다.

 

 2004년 첫 공연을 시작으로 15년간 100만 관객에게 사랑을 받아온 <넌 특별하단다>는 우리 아이 스스로가 그 자체로 특별한 존재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세계 각 나라 악기로 즉석에서 연주되는 효과음과 신비한 마술, 아름다운 무대효과 등으로 단 한시도 지루할 틈이 없는 알찬 공연인데요, 덕분에 공연을 관람하는 아이들은 빛나는 눈으로 집중하기도 하고, 까르르 웃다가 감동받아 울기도 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서울을 시작으로 충북 제천, 전북 익산, 전남 영암, 다시 서울까지! 그야말로 전국 곳곳을 순회하며 펼쳐진 <넌 특별하단다>. 매 공연 먼 거리를 이동함에도 불구하고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에 제작진과 스텝 및 배우들의 얼굴에도 내내 웃음이 가득했다는 후문입니다.

 

 이처럼 남녀노소 불문하고 아이와 부모님 모두에게 사랑받는 특별한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오는 2020년 1월 18일까지 아트컴퍼니 행복자의 대학로 어린이 전용극장 ‘시온아트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Please reload

Please reload

September 12, 2018

September 12, 2018

March 14, 2018

Please reload